전체 목록한의원 story추운날에 따뜻한 빵을 먹다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By 이수한의원·2018. 5. 18.네이버 원문AAA 한의원 story 추운날에 따뜻한 빵을 먹다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문학진 나효석 원장 ・ 2018. 5. 18. 11:13 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오늘도 아침에 비가 계속 와서 좀 쌀쌀하죠한때는 이수한의원의 식구였던 분께서내원하시면서 빵을 사오셨어요두산위브 쪽에있는 블랑제리 가마 라는 빵집인데이집 빵이 그렇게 맛있어요 종류별로 다양하게 사오셨는데방금 나온 빵인가봐요빵봉투에 습기가 차있네요 만져보니 빵이 아직 따뜻해요 이건 단팥빵 이건 치즈도있고 베이컨도있고..이런빵도 엄청 맛있는데..꽈배기도있고..맛있게 잘먹겠습니다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을 챙겨주신 환자분께 너무감사해요 이수한의원 · 2018. 5. 18.← 전체 목록으로Related · 같은 카테고리한의원 story 더보기 →2026년 5월 1일 진료 안내2026. 4. 24.4월14일 이윤호 원장님 휴진 안내2026. 4. 6.2026년 삼일절 휴진 안내2026. 2. 28.'26년 설날 휴진 안내2026.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