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추운날에 따뜻한 빵을 먹다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8. 5. 18.네이버 원문

추운날에 따뜻한 빵을 먹다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프로파일 문학진 나효석 원장 2018. 5. 18. 11:13

오늘도 아침에 비가 계속 와서 좀 쌀쌀하죠
한때는 이수한의원의 식구였던 분께서
내원하시면서 빵을 사오셨어요
두산위브 쪽에있는 블랑제리 가마 라는 빵집인데
이집 빵이 그렇게 맛있어요

종류별로 다양하게 사오셨는데
방금 나온 빵인가봐요
빵봉투에 습기가 차있네요

만져보니 빵이 아직 따뜻해요

이건 단팥빵

이건 치즈도있고 베이컨도있고..
이런빵도 엄청 맛있는데..
꽈배기도있고..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을 챙겨주신 환자분께 너무감사해요

이수한의원 · 2018. 5. 18.←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