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카네이션 케잌[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8. 5. 14.네이버 원문

카네이션 케잌[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프로파일 문학진 나효석 원장 2018. 5. 14. 17:59

환자분께서 내원하시는길에 들고오신 케잌이에요
카네이션 꽃 같아보이죠? ^^

케잌이 너무 이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에요 

빵은 카스테라 빵에 생크림케잌에 
생딸기가 들어있었어요
달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취향저격!!

위에 있는 핑크 꽃은
딸기 향이 너무 달콤하게 나서
냄새만 맡아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어쩜 저렇게 얇게 긁어서 꽃으로 만들었는지..
암튼 먹기 진짜 아까워요
비쥬얼이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는게 함정이죠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이수한의원 · 2018. 5. 14.←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