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목록한의원 story카네이션 케잌[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By 이수한의원·2018. 5. 14.네이버 원문AAA 한의원 story 카네이션 케잌[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문학진 나효석 원장 ・ 2018. 5. 14. 17:59 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환자분께서 내원하시는길에 들고오신 케잌이에요카네이션 꽃 같아보이죠? ^^ 케잌이 너무 이뻐서먹기가 아까울 정도에요 빵은 카스테라 빵에 생크림케잌에 생딸기가 들어있었어요달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완전 취향저격!! 위에 있는 핑크 꽃은딸기 향이 너무 달콤하게 나서냄새만 맡아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어쩜 저렇게 얇게 긁어서 꽃으로 만들었는지..암튼 먹기 진짜 아까워요비쥬얼이그래도 맛있게 먹었다는게 함정이죠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감사합니다 이수한의원 · 2018. 5. 14.← 전체 목록으로Related · 같은 카테고리한의원 story 더보기 →2026년 5월 1일 진료 안내2026. 4. 24.4월14일 이윤호 원장님 휴진 안내2026. 4. 6.2026년 삼일절 휴진 안내2026. 2. 28.'26년 설날 휴진 안내2026.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