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미세먼지도 심하고, 날씨도 흐리네요. 아침인데, 저녁같은 분위기...

By 이수한의원·2018. 1. 17.네이버 원문

미세먼지도 심하고, 날씨도 흐리네요. 아침인데, 저녁같은 분위기...

프로파일 문학진 나효석 원장 2018. 1. 17. 11:55

아침 출근길,
이수한의원 근처 남성역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침 태양을 찍은건데,
어둑어둑한 느낌이 나네요. (역광이라서 더 어둡게 보이긴 합니다)

역시나 미세먼지 수치 나쁨이네요
미세먼지 경보 문자도 오고,
미세먼지 대책으로 대중교통 무료로 한다는 기사도 있네요.마스크 꼭 해야겠어요!

이수한의원 · 2018. 1. 17.←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