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요~
크리스마스라고 우리 이수한의원 환자분께서 또 선물을 가져오셨어요


원장님께 드리는건
목도리에요
너무 고급져보이고 이쁘죠
색도 너무 좋아요
우리 원장님 추위도 잘 타시는데
앞으로 매일매일 이 목도리 하고 다니시면 되겠어요
ㅎㅎ
원장님하고 너무 잘 어울릴거같지않나요? ^^
그리고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모두 함께 나눠먹을
맛있는 민트초코렛이랑 티라미수도 주셨어요



초코렛 포장 까는 순간
냄새가 너무 죽이네요~
초코렛 냄새가 너무 진하고
한입먹었는데 안에서 페퍼민트맛이 강하게 나는데
완전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는 초코렛은 처음인거같은 느낌....

티라미수도
크림은 부드럽고 안에있는 빵은 촉촉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환자분께서 주시는 음식은 모두 맛있어요
아껴두고 먹고싶은데
안그러면 상해버릴까바 빨리 먹어야되는게 참 아쉽습니다 ㅠㅠ
매번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도 챙겨주셔서
환자분께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수한의원 · 2017. 12. 28.←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