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사진 좀 다시 올려볼까해요
ㅋㅋ
이번주는 이수한의원에 필요한 물품들을 사려다니고 있어요
몇가지 필요한 물품들을 사고 식사하러갔습니다
상도동에있는 올바른식당이라는곳인데

원장님은 김치찌개
저와 정샘은 뚝불고기를 시켰어요


불고기 짱맛있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우리 이수한의원에 내원하는 환자분이 운영하시는
식당에 다녀왔어요
남성역 근처에있는 아주 작고 아늑한 식당인데



여기도 너무 맛있네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퇴근하고 여자들끼리 치킨먹으로
치킨집으로 고고~


반반 시키고
이런얘기 저런얘기 하다가
골뱅이소면 하나 추가!


우리동내에 이렇게 맛있게 하는 치킨집이있는지 몰랐네요
앞으로 치킨은 여기서 질릴때까지 먹는걸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늘 점심은 순두부찌개



이수한의원 뒷골목에있는 보리밥집인데
저번에 보리밥 먹은적이 있어서
오늘은 순두부를 시켜보았는데 순두부도 맛있어요
근데 제가 글쓰면서 느낀건데
저는 안맛있는 음식이없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다 맛있어요 저는...
이렇게 돼지가 되어가고있는 제모습은 안비밀
이수한의원 · 2017. 12. 15.←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