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맛있는 점심식사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7. 12. 15.네이버 원문

음식 사진 좀 다시 올려볼까해요

ㅋㅋ

이번주는 이수한의원에 필요한 물품들을 사려다니고 있어요

몇가지 필요한 물품들을 사고 식사하러갔습니다

상도동에있는 올바른식당이라는곳인데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원장님은 김치찌개

저와 정샘은 뚝불고기를 시켰어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불고기 짱맛있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우리 이수한의원에 내원하는 환자분이 운영하시는

식당에 다녀왔어요

남성역 근처에있는 아주 작고 아늑한 식당인데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여기도 너무 맛있네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퇴근하고 여자들끼리 치킨먹으로 
치킨집으로 고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반반 시키고

이런얘기 저런얘기 하다가

골뱅이소면 하나 추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우리동내에 이렇게 맛있게 하는 치킨집이있는지 몰랐네요

앞으로 치킨은 여기서 질릴때까지 먹는걸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늘 점심은 순두부찌개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뒷골목에있는 보리밥집인데

저번에 보리밥 먹은적이 있어서

오늘은 순두부를 시켜보았는데 순두부도 맛있어요

근데 제가 글쓰면서 느낀건데

저는 안맛있는 음식이없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다 맛있어요 저는...

이렇게 돼지가 되어가고있는 제모습은 안비밀

moon_and_james-12 

이수한의원 · 2017. 12. 15.←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