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수한의원 소식 업데이트 하려구요
ㅋㅋ
그동안 안녕하셨나요? ^^
지난 3주동안 우리한의원 건물에 이렇게
현수막이 걸려있었어요

그래서 아마도 이거 보고
한의원의 내부를 기대하는 분들이 더 많으실거같기도해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아 그리고
1층으로 들어오는 입구에
진료시간과 진료과목이 이렇게 한눈에 보이게 더 자세히 쓰여있습니다
그럼 지나가다가도 한번에 딱 보시겠죠?

맨밑에 이수한의원 전화번도있으니
예약전화는 콜해주세요~
따르릉~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인거 잊지마시구요~ ^^
자.. 그리고
오늘 아침에 출근했을때는
청소 아주머니들께서 입주청소를 도와주고 계셨습니다

깨끗하게 잘 청소 해주셨어요
진짜
창문이랑 벽이랑 바닥에 먼지 하나 없이 반짝반짝해요

그럼 어떻게 변했나 한번 볼까요?
우선 입구부터 보시죠
유리문 드디어 작동됩니다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루고 여니
적응이 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좋아요

여기는 대기실이에요
아직 소파가 안들어와서
창문이랑 정수기 밖에없네요

이거는 블라인드를 내릴때 모습이구요
우드 블라인드라 너무 멋있어요
깔끔해서 좋네요

아 이수한의원은 환자분들의 안전을위해
대기실에는 시시티비 녹화중입니다

짠~
여기는 데스크

너무 깔끔하죠?
저는 너무 좋아요

여기는 데기실에 티비 놓는자리

오른쪽으로 나원장님의 방이에요
책상이랑 컴퓨터 의자 다 들어왔죠 오늘
아늑하니 좋아요

나원장님 방의 놓을 부엉이 시계 입니다
소아과 이다 보니
아이들 컨셉에 맞춰 귀여운 부엉이 시계로 했어요
잘어울리죠?

원장님 방에 놓을 보호자용 의자입니다
앉아보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여기서 부터는 치료실이에요



커튼 너무 이쁘죠
색깔이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이제 얼른 내일 침대로 채워야겠어요~
그동안 공사해서
냄새도 좋아지라고
라벤다 향초도 켜주고
흠~ 굿 스멜~
이제 내일 되면
나머지 짐 정리하고
월요일이면 모두들 뵐수있어요
몇일만 더 참고
곧 봬요~
이수한의원 · 2017. 12. 15.←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