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 공사기간동안 점심먹방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7. 12. 12.네이버 원문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그동안 먹은 점심 메뉴에요

moon_and_james-20 

식당이름이 '원대구탕'이라고 용산에서 유명한곳인데

메뉴는 대가리탕..이라고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고니..가 생긴게 좀 그래서 그렇지

국물은 끝내줘요 

ㅎㅎㅎ

저는 고니에게 익숙해지려면 아직 

시간이 필요할거같아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여기가 장사가 그렇게 잘된다고 해서

원장님께서 왜 장사가 잘되는지 보라고

일부러 데리고 간곳입니다

근데 진짜 손님이 바글바글

직원 아주머니도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여기는 숭실대 근처에있는 초밥집인데

여기도 사람이 바글바글

점심시간이고 학교근처라

학생들이 엄청 많았어요

메뉴는 초밥정식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초밥 우동 게튀김 샐러드 
이렇게 나왔구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여기는 마포구에 있는 김치찌개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에요
차에서 내려서 들어가려는데
차에는 내리는 순간부터 김치찌개 냄새가 장난아닙니다
밥먹으라고 유혹하는 냄새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김치찌개가 나왔구요
보글보글 끓기시작하면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라면사리 넣고 다시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김치찜도 나옵니다
고기덩어리 큰거봐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렇게 고기한점이랑 김치랑 먹으면 꿀맛!!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홍대에있는 '홍대교동짬뽕'이에요
이날은 원장님 아이들도 함께 해서
인원 총 6명이었습니다
원장님 두분은 아이들과 함께 하고
저랑 영미샘은 옆테이블에서 먹었지요
어른들은 짬뽕, 아이들은 짜장면을 먹었는데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탕수육도 추가했어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집 탕수육 소스는 특이했어요
계피맛이 나더라구요
부먹이 아닌 찍먹으로 먹는다하니
이렇게 주더라구요
건포도가 들어간 탕수육도 처음봐요 ㅋ
계피맛도 나고 건포도도 들어가서 무슨맛인지 모르시겠죠?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잠시후 주문한 짬뽕이 나오고
이건 순두부짬뽕밥인데
가운데 동그란 흰색이 순두부에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밥한공기를 추가하고 비벼줍니다
옆테이블에 아이들 짜장면을 못찍었어요 ;;
사장님이 아이들 먹으라고 
추파춥스 사탕도 주시구
그리고 짬뽕이 매워서 그런지..
아이스크림도 먹을수있게 콘과 아이스크림 & 아이스크림 스쿱이 준비되있더라구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저는 바닐라 딸리 초코맛 다 퍼왔어요 
한겨울에 덜덜떨면서 아이스크림이라니 ㅋㅋ
너무 맛있어요 짬뽕이
여태 먹어본 짬뽕중에는 국물맛도 진하고 깊고 괜찮은거같아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남성역 근처에있는데 동태탕 & 알탕집이에요
저는 우리동내에서 4년이나 살았는데 처음 가봤어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동태탕 2인분 알탕 2인분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아요
4명이 먹고 또 먹었는데도 계속 남아서
결국에는 조금 남기고왔어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저번에 고니 먹느라 힘들었는데
고니랑 친해지려고
고니를 다시...... 아직은 좀 힘든거같아요
딴생각하면서 씹었어요
ㅋㅋㅋㅋ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알은 진짜 최고!!
어릴때 먹고 못먹어서
언젠가는 먹고싶었는데
겁나 많이 먹었네요
ㅎㅎㅎㅎ
moon_and_james-2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다음에 알탕 먹고싶으면 
무조건 여기갈라구요 
ㅎㅎ
아직 한의원 공사 끝나려면 2~3일 더 걸리니까
그동안 업데이트 다시 해드릴께요~
이수한의원 · 2017. 12. 12.←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