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래간만이에요
그동안 저희 이수한의원이 공사기간이라 블로그를 못올렸어요
이게... 이수한의원에서 늘쓰던 컴퓨터가 아니다보니
다른 컴퓨터를 쓰면 너무 불편하네요 ㅠㅠ
하지만 오늘은 특별히
저희 이수한의원 소식을 알리기 위해 지금 글을 쓰고있지말입니다 ^^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 모두 잘 지내고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도 잘 지내고 계신가요? ^_^ )
일단 제일 먼저 저희 한의원공사는 잘 마무리 되고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이수한의원의 모든 물건들을 철거하고
공사 첫주에 찍은 사진들이에요
밖에서 보는 현관문이에요
원내안쪽에서 보는 현관문이에요
대기실 접수데스크 쪽입니다
치료실이구요
탈의실 입니다
여기는 조제실

마지막으로 탕전실이에요
아직 공사가 다 끝나려면 한참 있어야해서... 지저분하네요 ㅎㅎ
그리고 2주가 지난 오늘 또 찍었습니다
놀라지마세요
따라라~

원내에서 보는 현관문입니다
기존에 문은 손잡이식 불투명 유리 문이었는데
이제는 슬라이드식 투명 유리문입니다
더이상 손잡이로 잡아당기지안고 "눌러주세요" 버트을 누르시면
문이 옆으로 쓱~ 열릴거에요
기대되시죠? ^^

이건 이수한의원 신발장
내원 하시는 환자분들 신발은 여기에 보관하시고
원내 슬리퍼로 갈아주시면 됩니다
얼른 슬리퍼로 채우고싶어요
여긴 모든 환자분들이 꼭 오셔야하는 데스크입니다
아직 미완성이에요
기존에있던 데스크보다는 깔끔하니 이쁠거같죠?

여기는 대기실에요
여기 보이는 장은.. 책장입니다.
그 위에 티비가 올라갈거구요
왼쪽과 오른쪽으로 보이는 문은 진료실이구요
이제 원장님이 두분이시니 진료실도 두개!


원장님들 방은 아직 텅 비었어요
여기는 치료실입니다
아직 가구가 안들어와서 아무것도 없네요
커텐도 더러워지면 안되니까 비닐로 포장상태구요
에이컨도 새로 달았어요
에어컨과 히터도 모두 되는 신형입니다
공사는 이번주까지만 하면 다끝날거고
이제 다음주 월요일 12월18일에 새로운모습으로 오픈합니다
보고싶어도 몇일만 더 참고
다음주 월요일에 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