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오래간만에 회식했어요
퇴근하고 저녁먹으러
남성역 근처에있는 백제231로 갔어요
이수한의원에서 걸어서 한.. 4분정도 걸려요
엄청 가깝죠
식사 주문을 하니 반찬들이 나오네요

반찬들중에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게장 완전 맛있었어요

이번회식은 멤버가 많아서
테이블을 두개로 했는데,
옆테이블은 계란찜도 나오고 우렁된장도 나오고..


우리는.. 차돌박이 먼저 굽고

된장이랑 똭!

옆테이블에 있던 우렁된장이랑도 함께 똭!


옆테이블은 소갈비 먼저 구웠어요




삼겹살도 굽고 냠냠~








이렇게 고기를 다 먹고도...
저는 고기를 또 주문해도되는지 물어봤구 ㅠㅠ
그렇게 고기를 더 주문했지요..






육사시미는 처음먹어보는데 전혀 이상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쫄깃하고 싱싱하고
2차는 백제231 뒷목에 있는 용구비어에 갔어요
우리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는 환자분이 하시는건데..
맨날 간다간다하고 드디어 다녀왔네요 ^^

원장님들 & 선생님들은 맥주 마시고..
저는 이미 1차에서 소주를 너무 많이 마셔서... 2차는 사이다로...


나초 & 먹태구이


치즈가.. 뚝배기에 나와서 살짝 당황할뻔했는데
그래도 당.황.하.지.않.고 나초를 잘 찍어먹었지요 ㅋㅋㅋㅋ


먹태구이도 처음 먹어보는데.. 이거 매력있네요
계속 찍어 먹게 되드라구요 ^^

벽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저녁도 안주도 너무 많이 먹어서 배터질뻔했어요...
사실 이번 회식은.. 우리 원샘 이제 미국 가셔서 환송회 한거에요..
아쉽죠?
아마.. 많은 어머님 아버님들께서 우리 원샘 찾으실거같아요...
휴무날 하루만 안나오셔도 다른 샘어디갔냐고 그만두셨냐고 물어보셨었는데
그때는 "아니요 오늘 휴무에요^^내일 나오실거에요" 라고 말씀드리곤했는데
이제 환자분들 오셔서 샘 찾으면 뭐라한데요 ㅠㅠ
흠...
근데.. 원샘 곧 다시 돌아오실거라 믿고
잠깐만 여행 보내드리는걸로 하고싶네요 ㅠㅠ
어제도 이수한의원 식구들 즐거운 회식타임 갖었어요 ^^
고기도 맛있고, 안주도 맛있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랑 좋은시간 즐거운시간 행복한시간 함께하니
내기억속에 좋은추억 하나 추가!!
이제 날씨도 계속 영하로 떨어지고있는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