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환자분들께서 주신거에요
바나나, 바카스, 빵 & 붕어빵
연세많은 할머니 환자분이
치료받고 가셨는데, 잠시후에 다시 오셔서
물건을 두고가셨는지 확인하려고 다가가갔는데
바나나 먹으라고 일부러 다시 오셔서 주고가셨어요...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엄청 달고
맛있어요
바카스가 피로회복에 좋죠
피로가 쌓일때쯤 한병 원샷! 해주면
하나도 안피곤해요 ㅎㅎㅎ
원장님께서 잘치료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빵사다주셧어요
덕분에 저희는 아침부터 붕어빵먹방을 했다는...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날씨가 이제 계속 추워지고있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옷은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이수한의원 · 2017. 11. 4.←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