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맛있는 떡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7. 10. 26.네이버 원문

맛있는 떡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프로파일 문학진 나효석 원장 2017. 10. 26. 15:12

오늘 오전에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신 환자분께서
맛있게 먹으라며 손에 쥐어주셨다
"네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봉투 안을 봤더니 떡이네요 ^^

우와~~
감자떡과 인절미떡이에요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사진찍으면서 한개 몰래 먹다가 원장님한테 들킨거 안비밀... ㅠㅠ

인절미도 엄청 맛나게 생겼죠? 냠냠

진짜 너무 맛있어요~
오늘도 이수한의원의 환자분들 사랑 듬뿍받으며 화이팅 하는중 ^^

이수한의원 · 2017. 10. 26.←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