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맛있는 빵을 선물 받았어요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7. 10. 23.네이버 원문

맛있는 빵을 선물 받았어요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프로파일 문학진 나효석 원장 2017. 10. 23. 10:34

단골 환자분께서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면서 맛있는 에그타르트와 교토마블 식빵을 사오셨어요

에그타르트는 늘 사오시던건데 
식빵은 처음 보는거네요
교토마블이라는 식빵이에요
펨플렛에보면 여러가지 교토마블빵들과 수제잼이 보이는데
다 맛있게 생겼어요
환자분께서 사오신건
치즈 식빵인데
따뜻하게 전자렌지에 살짝돌려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그렇게 이수한의원 식구들은
아침부터 빵의먹방은 시작되었고... ㅎㅎㅎ

에그타르트는 말안해도 아시죠 이제?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늘 이수한의원 식구들을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이수한의원 · 2017. 10. 23.←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