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목록한의원 story맛있는 빵을 선물 받았어요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By 이수한의원·2017. 10. 23.네이버 원문AAA 한의원 story 맛있는 빵을 선물 받았어요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문학진 나효석 원장 ・ 2017. 10. 23. 10:34 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단골 환자분께서 이수한의원에내원하시면서 맛있는 에그타르트와 교토마블 식빵을 사오셨어요 에그타르트는 늘 사오시던건데 식빵은 처음 보는거네요교토마블이라는 식빵이에요펨플렛에보면 여러가지 교토마블빵들과 수제잼이 보이는데다 맛있게 생겼어요환자분께서 사오신건치즈 식빵인데 따뜻하게 전자렌지에 살짝돌려먹으니너무 맛있어요그렇게 이수한의원 식구들은아침부터 빵의먹방은 시작되었고... ㅎㅎㅎ 에그타르트는 말안해도 아시죠 이제? ㅎㅎㅎ너무 맛있어요~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늘 이수한의원 식구들을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이수한의원 · 2017. 10. 23.← 전체 목록으로Related · 같은 카테고리한의원 story 더보기 →2026년 5월 1일 진료 안내2026. 4. 24.4월14일 이윤호 원장님 휴진 안내2026. 4. 6.2026년 삼일절 휴진 안내2026. 2. 28.'26년 설날 휴진 안내2026.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