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 식구들 오래간만에 회식했어요~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7. 9. 21.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어제 오래간만에 회식을했어요~

메뉴는 양꼬치 

moon_and_james-1

사당역 근처에 있는 '성민양꼬치'라는 식당이에요

양꼬치, 양갈비살꼬치, 양갈비, 고급 양갈비 이렇게 4가지 주문했어요 

양갈비 살꼬치 먼저 나오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맛있게 잘 익어가고있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고기가 익을때즘 향신료를 준비하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고기가 맛있게 잘 익으면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렇게 고기를 꼬치에서 뺀다음 향신료를 찍어주면

꿀맛!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moon_and_james-2

다음은, 양꼬치

마늘꼬치도 만들어서 올려주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양갈비도 나오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소갈비 모양으로 나와서 
순간 소갈비인줄알고 착각할뻔..
ㅎㅎㅎ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갈비가 잘 익었을때 원장님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다음 메뉴는 고급양갈비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건 진짜 사진으로만 보던 양갈비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많이먹었는데두
너무 배부른데
자꾸자꾸만 입으로 들어가는
고기
moon_and_james-32 

서비스로 깐풍기도 주셨어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감사합니다

moon_and_james-3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식구들 중에
오늘도 내가 제일 많이 먹은거같은건.. 안비밀..  
새로오신 영미샘 이수한의원에 오실걸 환영해요~ 
이수한의원에서 우리랑 함께 
좋은 추억만들면서 오래오래 함께해요~
moon_and_james-46
이수한의원 · 2017. 9. 21.←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