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일주일 중에 최고 바쁜 요일이다
이번 12월 24일 토요일은
크리스마스 이브날이었다
주 1~2회 이수한의원에 오시는 환자분께서 치료를 받고 가셨는데
조금있다 다시 오셨다
뭘 두고 가신 줄 알았는데
양손에 이걸 가지고 오셨다

일때문에 바빠서 열어볼 시간은 없고
퇴근하고 집으로 가져왔다
이수한의원 선생님들이 총 4명이라고 일부러 4개 사오셨다고 하셨다
감사합니다
#꾸벅
하나만 사오셔도 감사한데
짱이십니다
ㅎㅎㅎ
궁굼해서
집에 가자마자 케잌을 열어봤는데
짠~

너무 이쁘고 귀엽다

위에서 찍는다고 찍었는데
뭔가 이상하다
.
.
.
.
.
.
.
.
.
찾으셨나요??
다 부러져있었다
내가 들고가다 부러진건가?
ㅠㅠ


감쪽같다

불쌍한 루돌프
다시 붙여서 잡고 찍어줬는데
다 찍고 머리통은 내입속으로 쓩
암튼...

메리크리스마스~
케잌 주신 우리 이수한의원 환자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이수한의원 · 2016. 12. 27.←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