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의 크리스마스

By 이수한의원·2016. 12. 23.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남성역 이수한의원입니다^^
벌써 내일이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그런데 이번 크리스마스는  축축 쳐지는 분위기라서...ㅠㅠㅠ
하지만!!!  이수한의원에서는 그럴 수 없죠~~~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모든 환자분들께서
크리스마스를 느끼실 수 있게
소소하게나마, 하지만 야심차게 준비한 2016년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실까요~

우리 은정샘이 선물상자도 만들어서 이쁘게 포장하고, 업무 틈틈이 장식도 걸어놓고 해서 이렇게 작지만 귀여운 트리가 완성되었습니다.
창 밖의 풍경이 눈이 내렸다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스마트한 우리 원장님은 요란한 걸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소심하게 크리스마스를 꾸며보았는데, 나름대로
앙증맞지 않나요~ ㅎㅎㅎ

한의원 게시물이 있는 벽면에도 뭔가가 서운해서
이렇게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며봤는데,
어떠신가요?~~~
우리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이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모두 모두

MERRY CHRISTMAS!!!

이수한의원 · 2016. 12. 23.←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