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웠다가 시원했다가 더웠다가 하네요
이럴때 모두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다들 잘 아시죠?
ㅎㅎㅎ
코랑 목은 항상 따뜻하게 목도리나 마스크로 잘 가리구
장갑도 꼭 끼구 다니시구요 ^^
음...
크리스마스가 몇일 안남았어요
2016년 1월 1일이 몇일전인거만 같은데
벌써 12월이 다 끝나가고있어요
날이 갈수록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ㅠㅠㅠㅠ
저만 느끼나요?
오늘은 우리 환자분께서 선물을 주셨어요
큰 하얀 박스 하나랑 작은 노랑 박스 두개
작은 박스 두개는 뭔지 아시는 분은 아실거에요 그쵸? ^^

사랑의 에그타르트

자 이제 큰박스를 한번 열어볼까요?
두둥
바로 보이면 좀 싱거우니까
살짝 가려주는 센스

이제 열어볼께요
짜잔
올~

글러브랑.. 가방이네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이쁘고
색도 검정이라 너무 이쁘네요
우리 환자분 역시 보는 눈이 높으셔요


(좀 탐나네요
원장님 선물이라 뺏지도 못하고
뺏으면 나쁜직원 되니까 그냥 눈으로만 봅니다 ㅎㅎㅎ)
아 근대 진짜 심플해서 이쁘고
제질도 좋아서 너무 좋아보여요

우리 원장님 좋으시겠어요~
날씨는 추워도
우리 이수한의원은 항상 이렇게 좋으신분들 덕뿐에
언제나 따뜻하답니다
선물주신 우리 착하고 이쁜 환자분,
감사합니다 ^^ 타르트도 잘먹겠습니다 ^^
몇일남지 않은 2016년 크리스마스
모두 잘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구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요 ㅎㅎ
이수한의원 · 2016. 12. 21.←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