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추운겨울에 하는 따뜻한 회식 in 경복궁 [남성역 경희 이수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6. 12. 8.네이버 원문

오래간만이죠?

ㅎㅎㅎ

오래간만에 이수한의원 식구들도 회식을했습니다

저번달 11월에 저희가 듣고온 강의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원장님은 못가시고 저희 직원들만 다녀왔어요

그래서 직원들이 각자 들은 강의 내용 파트를 원장님께 발표했습니다

발표는 처음이라 좀 부족했지만 그래도 성공적이었습니다 ㅎㅎ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 ^^ 잘햇다고 원장님이 박수도 쳐주시고 칭찬도 해주셨는데.. ㅎㅎ

그래서 성공적이라고 굳게 믿고싶은 1인 ㅎㅎ)

moon_and_james-86

발표가 끝나고 원장님께서 식당에 예약 해놓으셨다 하셔서 다 같이 저녁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남성역 이수한의원에서 조금 떨어진 사당역에

파스텔시티 안에 있는 "경복궁"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에 입장하는 순간부터 직원들의 태도나 말투에 먼저 집중합니다

아무래도 발표를 하고 가서 그런지 더 집중하게 되네요 ㅎㅎ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조명이 참 이쁘죠

램프만 찍으려고 했는데

"경복궁" 이라고 써있어서

좀 더 집중해서 찍었는데

ㅎㅎㅎ

그냥 찍은거랑 다른게 없을거 같네요 

경복궁은 고객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합니다

소금 하나에도 명품만을 고집할정도로..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따뜻한 물과함께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수저 & 젓가락도 골드에요

임금님인줄 

ㅎㅎㅎ

오늘음식은 코스요리로 주문을 했습니다

제일 처음 나온 음식은

동치미랑 죽이나왔는데 사진이 어디로갔지 ㅠㅠ

그럼 그 다음 음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쌈페이퍼안에 고기와 야채가 들어있는데 무쌈으로 감싼은식인데..

이게 무쌈때문에 상큼하고 쌈페이퍼 때문에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플레이팅도 심플하고 이쁘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회도 나오고

제일 먼저 손에 간 이쁜주황색 연어회 ㅎㅎㅎ

간장이 찍어먹으니 꿀맛

가운데 꽃도 이쁘죠잉? 생화에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샐러드가 처음에 나올땐 이쁘게 장식해서 나왔는데

사진찍어야는데 직원분이 먹기 좋게 잘라주시는 바람에 모양은 다 망가짐 ㅠㅠ

이거 엄청 새콤하고 맛있어요

완전 내 스타일

양상추도 토마토도 새우도 다 맛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거는.. 그닥 손이 별로 안갔던 음식인데 

면이.. 밀가루가 아니여서 그랬나 ㅋㅋ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그 다음

고기가 나온다고 반찬을 주시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드디어 메인인 갈비를....

moon_and_james-88 

두둥

지금 사진으로만 봐도 입에 침이 고이네.. 추룹~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직원분계서 직접 구워주시고 계셔서

그동안 우리는 재밌는 대화를 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먹기 좋게 한입크기로 잘라주셔서 바로 먹을수 있었지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짠!

그리고 중간에 생선..탕수육? 도 나오고..

이것도 엄청 맛있었다

생선 살이 너무 부드러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해물탕인가... 오징어 조개도 있고 두부가 너무 푸딩같아서 입에서 녹는다

이제 코스요리 중 마지막이라고 밥을 주신다

반찬 세가지랑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밥 & 된장찌개

밥이랑 찌개랑 반찬이 너무 간단하게 나와서 오히려 다행이다 ㅎㅎㅎ

너무 많이 먹었다

(나는 항상 많이 먹지만.. 오늘도 많이 먹었다..

...는 안비밀이다 하지만 비밀인척한다 ㅎㅎㅎㅎ)

moon_and_james-4 

배가 터질거같았다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

강의발표한거 잊지않게 계속 숙지해서 

우리 이수한의원이 잘 되게 열심히 해야지

moon_and_james-23 

근대 이거 블로그 올릴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회식하면 그 레스토랑 홍보하는거 같다 ㅠㅠ #힝 

이수한의원 · 2016. 12. 8.←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