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회식했습니다
수요일이라 일찍 마치고
원장님께 교육도 받고
교육이 끝난 후
회식도 했습니다
메뉴는 소. 고. 기 ㅋㅋㅋ
이번 회식은
남성역 이수한의원 근처에 있는 고깃집인데요
예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이번에도 다시 가니 익숙하니 좋았어요
일단 맛은 있으니깐!
ㅋㅋ
자리에 앉으면직원분께서 순서대로 음식 세팅 부터 해주십니다
아직 고기는 안나왔지만 꽉찬느낌이죠? ㅋ
(내눈에만 그런가? ㅡㅡ;; )
그리고 조금있다 고기가 나왔는데
식탁이 꽉차서 자리가 없는 관계로 옆에 의자에서
불판에 올라갈때까지 대기중이신 고기님 ㅋㅋㅋ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익을때까지 기다립니다~
고기는 지글지글
찌개는 보글보글
소고기라 금방 익네요
육즙 좀 바..
또 먹고싶네..
나의 고기 사랑은 참을수가 없구나 ㅡㅡ;
잘 익은 고기를 양파샐러드와 함께
짠!
나의 입속으로 호로록~
이수한의원 식구들 모두 배불러서
1차는 여기까지
그리고 2차는..
우리 여자들만 커피숖에 갔지요 ^^
원장님께서
우리만의 시간을 주셨당
여자들의 모임이랄까?
여자들은 수다쟁이들 ㅋㅋㅋ
배부르다고 고기는 더 못먹었는데
역시 여자들 배는 다른가봄
식사배따로 후식배따로 ㅋㅋ
빙수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오늘도 즐거운 회식이었다
오늘도 이수한의원 식구들은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
이수한의원 · 2016. 7. 29.←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