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우리 회식했어요~ -남성역 경희 이수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6. 6. 25.네이버 원문

이수한의원 식구들~ 

오래간만에 회식을 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일식'

상호는 "가네미"

 식당이 아기자기하니

조명도 은은하고

분위기도 좋았다

손님은 어찌나 많은지

주문이 많아서 우리 음식이 좀 늦게 나오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깐 봐준다

ㅎㅎㅎ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건.. 사케?

적응할수 없는 맛

ㅋㅋ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따뜻한 우동도 나오고..

자.. 첫 메뉴가 나옵니다

"산해진미"

해삼내장을 곁들인 모듬해물

이라고 설명하면 되려나?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오징어 연어 게살 낙지 새우 등 위에 해삼이 있는건데..

처음에는 해삼때문에 비려서 못먹을줄 알았는데

나름 괜찮았다

맛있음 ㅋㅋㅋ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그래도 해삼냄새랑 맛때문에 조금 힘들어서

간장에 푹 찍어먹었지만

ㅋㅋㅋㅋ

굿!

다음 메뉴는 '와규타다끼'

타다끼라 했으나 와규숙주볶음이 맞을 듯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요것도 참 맛있었다

세번째 메뉴는 누가봐도 모듬회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맛있게 먹으면서 한컷

일식집가면 빠질수 없죠

초밥~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초밥도 맛있었는데

이미 3가지 음식이나 먹어서

 이수한의원 식구들 모두

배가 슬슬 불러와서

많이 못먹었다능 ㅠ

그래도 먹을수 있는만큼은 많이 먹어서 다행이다 ㅋ

​난 항상 회식때 너무 먹는다

(모두가 아니깐 안비밀ㅎㅎㅎㅎ)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계란 초밥은 달아서 맛있다

나는 아기입맛인듯

ㅎㅎ

그리고 2차로 근처에있는

독일 수제 소세지를 파는.."Urban Knife"라는 곳을 갔다

들어갔는데

소세지들이 주렁주렁

그 밑에 냉장고에도 소세지가 가득~

다 수제 소세지라고 하드라..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원장님이랑 쌤은 맥주

나는 사과쥬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오늘의 마지막 메뉴는

모듬소세지로..

비주얼 참... 먹음직 스럽다  ^^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쌤이 먹기 좋게 잘라주시구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소세지가 짭짤하니

맛있는데..

어떤거 너무 짜 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원장님이랑 쌤이랑 이얘기 저얘기 하실때

나는 밖에도 한번씩 쳐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즐겁고 재밌던 회식이었다

이수한의원 가족들끼리

많은 이야기도 하고

재밌는 이야기도 하고

너무 재밌었다

너무 웃어서 입이 다 아플정도였어

ㅋㅋㅋ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늘 좋다

line_characters_in_love-4

이수한의원 · 2016. 6. 25.←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