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이 시원해지다~

By 이수한의원·2016. 3. 28.네이버 원문
자동차 보험으로 치료받으시는분이 이수한의원에 오셨다
일때문에 많이 바쁘신지 일주일 1~2번정도 내원하신다
오늘은 손에 무언가를 들고오셨다
 나: "안녕하세요~"
환자분: "네 안녕하세요.. 저 이거..."
다름아닌 시원한 음료였다
아이스티인줄 알았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한모금 쭉 빨았는데
또르르... 아이스커피였다
ㅋㅋㅋㅋ
안그래도 목이 마르는거같아서 물을 마실까 말까 하고있었는데
때마침 환자분께서 시원한 음료수로 주셔서
맛있게 잘마셨다
ㅎㅎ
line_characters_in_love-23 
잘마셨습니다^^
이수한의원 전체가 시원해진 듯 하다
이수한의원 · 2016. 3. 28.←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