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의 크리스마스 이브

By 이수한의원·2016. 3. 25.네이버 원문

2015년 크리스마스 때 올려야할 글을 못올리고 있었네요 ㅠㅠ

그때 컴퓨터 바이러스때문에 인터넷 이용하는게 너무 조심스러워서

못올렸었는데..

3개월이나 지났지만.. 

그래도 지금이라도 올립니다 ㅎㅎ

자...

2015년 12월 24일의 이수한의원으로 돌아갑니다~

.

.

.

.

.

.

.

.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2015년 12월 24일, 이수한의원입니다

내일은 크리스마스
이수한의원에 오시는 단골 손님께서 치료받으러 내원하시면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오셨어요

종이 가방 두개를 주셨는데..

짠~

뭐가 들었는지 궁굼하시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가방 한개에는.. 음.. 초코 푸딩!^^
초코 색깔이 참 맛있게 생겼죠?

실제로도 엄청 달고 맛있답니다

잘먹었습니다 #꾸벅

우리 환자분의 마음처럼 참 스윗(SWEET)했답니다 ㅎㅎ

이수한의원이 샤방샤방~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다른 가방 하나는 원장님선물인데..
사진 찍는다고 몰래 꺼내봤어요 ㅠㅠ

보온병 같은데.. 열어보진 않아서 잘은 모르겠는데

우리 원장님 이번 겨울에 따뜻하게 보내시라고 사주신거 같아요
선물 감사합니다~
환자분도 재밌고 추억에 남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2015년은 잘 마무리 하시고, 2016년에는 행복하고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바래요~
건강하세요

... 라고 진작에 올렸어야는데 ㅠ

moon_and_james-29 

이수한의원 · 2016. 3. 25.←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