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수요일
오후진료 3시까지 하는 날이었다
진료가 끝나고 원장님께 교육을 받고
회식을 하러갔다
회식의 주제는 우리 새로오신 새희샘의 환영식 겸 더 밝은 2016년 위한 화이팅? ㅋㅋㅋ
회식 장소는 근처에 있는 전라도식 계절음식 전문점 "마실"로 갔다
가끔 지나가면서..
'언제 한번 꼭 가봐야지' 했는데 어제 우리 병원식구들이랑 다녀왔어요 ^^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배너를 보니..
먹고 싶은 메뉴가 많네요
(제가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ㅡㅡ;;)

입구도 깔끔하구~

식당 내부도 넓고 깨끗하고 좋았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수도 있는데,
우리는 식사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해야해서 조용한 방으로 들어갔답니다

자 그럼.. 배가 고프니깐 얼른 주문을 해볼까요
모듬회. 아구찜. 두부김치두루치기를 시켰는데..
밑반찬 많이 나오네요~

반찬도 맛있고
첫 메뉴는 모듬회


초장에 찍어서 한점
맛있겠쥬?
두번째 메뉴: 두부김치두루치기

세번째 메뉴: 아구찜

콩나물만 잔뜩이네ㅡㅡ;;
아구는 안에 숨어있다
ㅋㅋ
나중에 나원장님도 오셔서
꼬막찜 하나 추가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꼬막사랑
ㅎㅎ
전라도식이라 그런가..
입에 잘 맞았나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식사가 끝나고 둘러보는데
벽에 요게 붙어있드라고요
그래서 읽어봤는데..

태그해야지!
ㅋㅋㅋㅋㅋㅋ
벽 선반에는 작은 데코가..
아기자기하니 귀엽네 ^^
새희샘 환영합니다~
그리고
우리 이수한의원의 밝은 날들을 위하여 화이팅!
이수한의원 · 2016. 3. 24.←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