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새로오신 새희샘 환영식 & 더 밝은 2016을 위하여~

By 이수한의원·2016. 3. 24.네이버 원문

어제는 수요일

오후진료 3시까지 하는 날이었다

진료가 끝나고 원장님께 교육을 받고

회식을 하러갔다

회식의 주제는 우리 새로오신 새희샘의 환영식 겸 더 밝은 2016년 위한 화이팅? ㅋㅋㅋ 

회식 장소는 근처에 있는 전라도식 계절음식 전문점 "마실"로 갔다

가끔 지나가면서..

'언제 한번 꼭 가봐야지' 했는데 어제 우리 병원식구들이랑 다녀왔어요 ^^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배너를 보니..

먹고 싶은 메뉴가 많네요 

(제가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ㅡㅡ;;)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입구도 깔끔하구~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식당 내부도 넓고 깨끗하고 좋았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수도 있는데, 

우리는 식사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해야해서 조용한 방으로 들어갔답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자 그럼.. 배가 고프니깐 얼른 주문을 해볼까요

모듬회. 아구찜. 두부김치두루치기를 시켰는데..

밑반찬 많이 나오네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반찬도 맛있고 

첫 메뉴는 모듬회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초장에 찍어서 한점

맛있겠쥬?

moon_and_james-9

두번째 메뉴: 두부김치두루치기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세번째 메뉴: 아구찜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콩나물만 잔뜩이네ㅡㅡ;;

아구는 안에 숨어있다 

ㅋㅋ 

나중에 나원장님도 오셔서 

꼬막찜 하나 추가했는데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너무 맛있었어요

꼬막사랑 

ㅎㅎ

전라도식이라 그런가.. 
입에 잘 맞았나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식사가 끝나고 둘러보는데

벽에 요게 붙어있드라고요

그래서 읽어봤는데..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태그해야지!

ㅋㅋㅋㅋㅋㅋ

moon_and_james-3 

벽 선반에는 작은 데코가..

아기자기하니 귀엽네 ^^

새희샘 환영합니다~ 

그리고

우리 이수한의원의 밝은 날들을 위하여 화이팅!

moon_and_james-39 

이수한의원 · 2016. 3. 24.←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