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즐거운하루

By 이수한의원·2016. 3. 23.네이버 원문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일주일에 2~3회 내원 하시는 환자분이 계시다

오실때 마다 이렇게 꼭 사오신다

그동안 만두, 찐빵, 과자, 빵, 호빵 등등 사다주셨다

그냥 오셔도 된다 말씀드려도

치료 잘 받고 계셔서 감사하다고 

배고플때 먹으라고 꼭 사다주신다

감사합니다 ^^

이수한의원 · 2016. 3. 23.←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