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주일에 2~3회 내원 하시는 환자분이 계시다
오실때 마다 이렇게 꼭 사오신다
그동안 만두, 찐빵, 과자, 빵, 호빵 등등 사다주셨다
그냥 오셔도 된다 말씀드려도
치료 잘 받고 계셔서 감사하다고
배고플때 먹으라고 꼭 사다주신다
감사합니다 ^^
이수한의원 · 2016. 3. 23.← 전체 목록으로

일주일에 2~3회 내원 하시는 환자분이 계시다
오실때 마다 이렇게 꼭 사오신다
그동안 만두, 찐빵, 과자, 빵, 호빵 등등 사다주셨다
그냥 오셔도 된다 말씀드려도
치료 잘 받고 계셔서 감사하다고
배고플때 먹으라고 꼭 사다주신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