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11월11일은 빼빼로데이

By 이수한의원·2015. 11. 12.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다시 조금 따뜻해진거같은데

그래도 아침이랑 밤에는 좀 춥더라구요..

그러니까 블로그 친구분들 감기 걸리지 않게 옷은 항상 따뜻하게 입구다니세요~ ^^

화요일 저녁 진료끝나기 20분전쯤 환자분이 오셔서

데스크로 오시더니

"이거.. 받으세요" 하시면서 주셨어요

담날이 빼빼로 데이라고 오시는 길에 일부러 사오셨다고..

감사합니다 ^^

sally_friends-5

박스 하나랑 이쁜 하트 4개가 요렇게 같이 있었어요

하트만봐도 이쁘죠?

박스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짜잔~~~

이건.. 브라우니 스틱인가?

초코맛도 있구 녹차맛도있구..

브라우니도 참 이쁘고 맛있게 생겼어요 ㅎㅎ

데코가 하트로 되있어요

하트뿅뿅~

맛도 짱!

촉촉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완전맛있어요 ^^

line_characters_in_love-15 

얼굴도 이쁘고 마음씨도 이쁘고

우리 환자분들은 다 천사같으신 분들만 있는거같아요 ㅎㅎ

sally_friends-2

이수한의원 · 2015. 11. 12.←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