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다시 조금 따뜻해진거같은데
그래도 아침이랑 밤에는 좀 춥더라구요..
그러니까 블로그 친구분들 감기 걸리지 않게 옷은 항상 따뜻하게 입구다니세요~ ^^
화요일 저녁 진료끝나기 20분전쯤 환자분이 오셔서
데스크로 오시더니
"이거.. 받으세요" 하시면서 주셨어요
담날이 빼빼로 데이라고 오시는 길에 일부러 사오셨다고..
감사합니다 ^^
박스 하나랑 이쁜 하트 4개가 요렇게 같이 있었어요
하트만봐도 이쁘죠?
박스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짜잔~~~
이건.. 브라우니 스틱인가?
초코맛도 있구 녹차맛도있구..
브라우니도 참 이쁘고 맛있게 생겼어요 ㅎㅎ
데코가 하트로 되있어요
하트뿅뿅~
맛도 짱!
촉촉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완전맛있어요 ^^
얼굴도 이쁘고 마음씨도 이쁘고
우리 환자분들은 다 천사같으신 분들만 있는거같아요 ㅎㅎ
이수한의원 · 2015. 11. 12.←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