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해외로 여행다녀오신 환자분께서 사다주셨어요 ^^
우리환자분 해외 여행중이시면도 우리 한의원 식구들을 안잊고 이렇게 챙겨주시다니..
정말 감동이에요
감사합니다~
저희 한의원 열심히 다니면서 아픈병 치료받아서 완쾌되시는것도 감사한데,
환자분께서 우리 한의원식구들도
이렇게 챙겨주시고 생각해주실때는 진짜 가슴에 폭풍쓰나미가 오는거 같아요 ㅎㅎ
하루하루 더 힘나게되고,
더열심히 하게되고,
환자분들께 하나라도 더 신경쓰게되고,
작은거 하나라도 더 해드리고싶은 마음이고
한번이라도 더 활짝 반갑게 웃어주고싶은 마음이에요 ^^
매일매일 열심히 해야지! ㅋㅋㅋ
힘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외국에서 온 초코렛이라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수한의원 · 2015. 10. 8.←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