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수요일이라 3시까지 진료를 마치고
한의원 대청소를 했어요
필요없는 물건들은 버리고,
여기 닦고 저기 닦고
먼지도 닦고..
한의원이 공기가 더 깨끗해졌어요
약간의 변화를 주기위해
소파 위치도 살짝 바꿔주고 ㅎㅎㅎ
그리고 그 후,
우리 한의원 식구들끼리 오래간만에 회식을 하러 갔답니다 ^^
아이 좋아라~
그래서 간곳은 이수역 근처에 있는 장어식당
장어식당이니까 당연히 1번 메뉴는 장어구요 ㅋㅋ

일단 장어를 불판에 곱게 올려준다요

앞뒤로 잘익어가는 장어는 먹기 좋은 크기로 이쁘게 잘라주고

타지 않게 잘 뒤집어 줘야합니다

이제 다익어서 조금씩 타고 있네요 ㅜㅜ
얼른 먹어야지~

장어 한점 집어서 양념소스에 살짝 찍구 쌈장과 고추를 함께 더해주면....

잠깐! 입에 들어가기 전에 한번더 찍구!!!
아 맛있다!!
맛있게 먹는 모습을 찍었어야는데, 먹느라 바빠서 음식사진밖에 못찍었네요 ㅜ ㅋㅋ
아쉬운데로 이모티콘으로 대신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원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니 더 맛있었다요 ![]()
그리고 이런 얘기 저런 얘기도 하고
웃다가 심각해졌다가 ㅋㅋㅋ 그리고 또 웃고.. ㅎㅎㅎ
오래간만에..
한의원 원내말고 식구들끼리 모여서 같이 밖에서도 이런 시간을 보내니 기분이 좋네요 ^^
얘기하다 장어가 없어져서 ㅋㅋㅋㅋㅋ
원장님께서 전복회도 시켜주셨어요
(원장님이랑 선생님들 말씀나누고 계실때 제가 하나씩 다 먹고있었거든요 ㅎㅎㅎ)

요거 전복회는 처음 먹어보는데,
고소한 참기름이랑 소금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이렇게 맛있는것도 먹고 즐거운시간도 보내고.. 좋다~
앞으로도 이런 즐거운 시간 자주 했으면 좋겠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