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행복이넘치는하루

By 이수한의원·2015. 3. 6.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글올려요 ㅎㅎ

오늘은 우리 김샘 생신이라 아침에는 원장님께서 케잌을 들고오셨어요 ㅋ

짜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생일축하 노래부르고 바로 케잌잘라서 폭풍흡입하느라 사진을 못찍어가지구

사진은 인터넷에서 구했어요 ㅠㅠ)

초코 쉬폰 케잌인데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

moon_and_james-64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김샘~ 생일축하합니다~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짝짝~

원장님 센스만점이세요 ㅋㅋ

개인적으로 제가 초코케잌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on_and_james-2

그래서 더 맛있었나봐요 히힛

그리고 오전 진료중에 환자분께서 빵이랑 에그타르트를 사다주셨는데요

전에 제가 말한 그 '에그타르트는 사랑입니다'했던 그 에그타르트에요 ㅎ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타르트 안에있는 에그가 보들보들 말캉말캉 ㅋㅋ

완전 맛있어요 ^^

진짜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 보떼엠 에그타르트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ㅋㅋㅋ

같이 주신 다른빵은.. 뭐지..

뭔가 건강하게 생겼죠? ㅋ

호두도 있구 잣도있구 씨앗도있구 베리도있구 겉에는 보리같은게 붙어있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

오후에는 매일 오시는 다른 환자분깨서 원장님이 좋아하신다고 가래떡도 사다주셨어요 ^^

오늘따라 환자분들께서 많이 많이 챙겨주시네요 ㅎㅎㅎ

오늘 김샘 생신인거 다들 아시는건가? ㅋㅋ

오늘 하루는 행복이 넘치는 하루인거같아요 ㅋㅋ

우리 원장님이랑 선생님들이랑 환자분들도 모두 웃는모습이 보기 좋네요 ㅎㅎ

매일매일이 오늘같았으면 좋겠어요..

매일매일 행복한하루, 웃음이 넘치는 하루..

김샘, 다시한번 생신 축하드려요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line_characters_in_love-1

이수한의원 · 2015. 3. 6.←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