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경희대 강의

By 이수한의원·2015. 1. 23.네이버 원문

2014년 2학기부터 경희대학교로 강의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비록 3시간짜리 한 과목 수업이지만 매우 뜻 깊은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몇 타임 특강도 맡아서 한의대 학부생들 강의도 했네요.

예과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본과

2015년에도 모교인 경희대로 강의는 계속 가게 되었습니다.

올 해도 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강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5. 1. 23.←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