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학기부터 경희대학교로 강의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비록 3시간짜리 한 과목 수업이지만 매우 뜻 깊은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몇 타임 특강도 맡아서 한의대 학부생들 강의도 했네요.
예과

본과
2015년에도 모교인 경희대로 강의는 계속 가게 되었습니다.
올 해도 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강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5. 1. 23.← 전체 목록으로
2014년 2학기부터 경희대학교로 강의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비록 3시간짜리 한 과목 수업이지만 매우 뜻 깊은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몇 타임 특강도 맡아서 한의대 학부생들 강의도 했네요.
예과

본과
2015년에도 모교인 경희대로 강의는 계속 가게 되었습니다.
올 해도 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강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