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환자분께서 오늘도 몸에 좋은걸 주셨어요.
바로..

9번 덖고 아홉번 말린 '구기자차' & 내몸을 맑게해주는 '우엉차'에요
이걸루 차끓여 먹을생각하니 벌써부터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들어요 ㅋㅋ
너무 오바가 심한가? 헤헤
그래두 그런걸 어떡해요 ^^
그냥 말린것도 아니고 9번씩이나 덖고 9번씩이나 말렸다는 과정이 너무 정성이 가득하자나요.


환자분께서도 그만큼 저희에게 정성을 주시는건데
우엉차 & 구기자차 마시구 조금이라도 더 건강해져서
이번 겨울 따뜻하게 잘보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이수한의원 · 2014. 12. 27.←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