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따뜻한겨울

By 이수한의원·2014. 11. 25.네이버 원문

얼마전에 에그타르트와 수제 팥빵을 사다주신 환자분께서
오늘도 맛있는 에그타르트와 생강차를 사다주셨어요..

다른때와 다름없이 오늘도 오시자 마자 환하게 웃으시며 물건을 건네주셨어요 ㅎㅎ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사진으로만 봐도 환자분께서 우리 한의원 식구들의 건강도 얼마나 챙기시는지 보이시죠? ^^
이제 겨울이라 생강차 먹구 감기걸리지 말라고 사다주신거 같아요 ㅋㅋ 제 생각이 맞겠죠? ㅋ

그래서 이번겨울은.. #절대 감기걸리기 없기!! ㅎ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네이버에 생강차 포장에 써있는 "한살림"을 검색해보니,
역시..

이 환자분께서는 우리 한의원 식구들의 건강도 너무 아껴주십니다..

하나를 주셔도 몸에 좋은거만 주시구..
맘이 너무 따뜻한 분이세요.. ^^,)

환자분께서 우리 식구들을 얼마나 생각해주시는지 말씀안해주셔도 알거같아요..

그래서 너무 감사합니다..

일주일에 2번씩은 꼭 오셔서 치료받으시는것도 힘드실텐데,
우리도 이렇게 신경써주시고 ㅠㅠ
치료 잘받으시고 몸도 편해지셨다 하셔서, 저희가 더 감사한데..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오늘도 ㅡ 타르트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베떼엠 에그타르트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너무맛있어요)
생강차도 잘챙겨먹구 절대 감기안걸리게 조심할께요! 크크


모두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수한의원 · 2014. 11. 25.←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