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따뜻한 마음 in 이수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4. 10. 30.네이버 원문
이 글의 핵심
  • 몇일전에 발목을 크게 다치셔서 오신 환자분이 계십니다.
  •   그뒤로 매일매일 침치료 물리치료 열심히 받으시고, 집에서 찜질도 열심히 하셔서 이제 많이 좋아 지셨다고 오늘 얼굴이 엄청 밝아지셨어요.

몇일전에 발목을 크게 다치셔서 오신 환자분이 계십니다.
 
그뒤로 매일매일 침치료 물리치료 열심히 받으시고,
집에서 찜질도 열심히 하셔서 이제 많이 좋아 지셨다고 오늘 얼굴이 엄청 밝아지셨어요.

환자분의 밝은 얼굴을 보니 제 기분도 같이 밝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 치료 받으시고 가시는길에 다시 오셔서 주고가신 빵이에요.


환자분께서 치료 잘 받고 괜찮아지고 계셔서 저희가 더 감사한데
이렇게 맛있는 빵까지 사다주셨습니다 ㅎㅎ

하루 빨리 완쾌하셔서 예전처럼 잘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맜있는 빵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___^ #꾸벅

sally_and_friends-5

이수한의원 · 2014. 10. 30.←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