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주일에 2번씩은 꼭 오셔서 추나치료 받으시는 환자분께서 사다주셨습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맛있는 에그타르트와 방부제가 없는 수제팥빵이랍니다
오시자마자 빵먼저 주시면서 활짝 웃어주셨어요 ^__________^
환자분의 활짝 웃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같이 활짝 웃게되었습니다 ^__________^ 요렇게요 ㅎ
박스를 열고 안에있는 맛있는 빵을 보니 "우와 맛있겠다~"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군침
에그타르트도 계란속살이 꽉 차서 너무 맛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인터넷에 검색 해보니, 베떼엠도 완부도 모두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네요
근데 저는 왜 몰랐을까요 ㅜ
아마 오늘 타르트랑 빵 안주셨으면 영원히 몰랐을듯 해요ㅠ ㅋㅋ
이렇게 맛있고 좋은 음식도 사다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얼굴도 이쁘신만큼 마음씨도 곱고 너무 이쁘세요 ^^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꾸벅
이수한의원 · 2014. 10. 24.←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