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좋은사람. 좋은음식 in 이수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4. 10. 24.네이버 원문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일주일에 2번씩은 꼭 오셔서 추나치료 받으시는 환자분께서 사다주셨습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맛있는 에그타르트와 방부제가 없는 수제팥빵이랍니다


오시자마자 빵먼저 주시면서 활짝 웃어주셨어요 ^__________^

환자분의 활짝 웃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같이 활짝 웃게되었습니다 ^__________^ 요렇게요 ㅎ

박스를 열고 안에있는 맛있는 빵을 보니 "우와 맛있겠다~"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군침

에그타르트도 계란속살이 꽉 차서 너무 맛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인터넷에 검색 해보니, 베떼엠도 완부도 모두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네요
근데 저는 왜 몰랐을까요 ㅜ

아마 오늘 타르트랑 빵 안주셨으면 영원히 몰랐을듯 해요ㅠ ㅋㅋ

이렇게 맛있고 좋은 음식도 사다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얼굴도 이쁘신만큼 마음씨도 곱고 너무 이쁘세요 ^^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꾸벅
 

이수한의원 · 2014. 10. 24.←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