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최근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면서 주신 선물들입니다^^
언제나 사랑이 가득 담긴 선물을 받기만하네요~
선물을 받을때면 감사하기도 하지만 신경쓰지못한 부분들이 있기에 미안한마음도 생기네요~
이번주는 몇일째 날씨가 변덕스럽네요..낮에는 덥고 습하고 밤에는 아직 쌀쌀한...
그래도 비가와서 그런지 많이 덥지 않고 톡톡 떨어지는 빗방울이 맘까지 촉촉히 적셔주네요^^

빗방울이 우울함은 씻어내리고, 여유로움을 선물해줄거예요.
비가 와서 행복한 하루이길 바랍니다.

비오는날은 밝고 화사한 우산을 준비해보세요. 마음까지 화사해진답니다.^^
이수한의원 · 2014. 6. 13.←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