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맛있는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마음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By 이수한의원·2014. 3. 28.네이버 원문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어제는 오렌지를, 오늘 오전에는 맛있는 모카스폰지케이크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최근에 치료받는 증상이 호전이 되어서 그런지 내원하는 횟수가 뜸해지셨는데

오늘 근처에 지나가는길에 케이크 주려고 잠깐 들렀다고 하시네요~

기분좋은 햇살만큼이나 가볍고 밝아진 표정을보니 저희도 덩달아 밝아지는 하루입니다.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 2014. 3. 28.←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