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울 때 먹고해~ 식으면 맛없어!!"

배가 출출해질 때 즈음.
가끔씩 시간되실 때 내원하시는 환자분께서 배고픈데 먹고하라고 호떡을 사다주셨습니다.
항상 오실때마다 봉지 한가득 사다주시곤 한답니다.
미처 사오지 못하셨을 땐 치료를 다 끝내시고는 돌아가는길에 항상 다시 들려서 두 손 가득~
호떡과 함께 사랑을 듬뿍 담아 주고가시기도 하시구요^^
항상 감사히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4. 3. 20.← 전체 목록으로
"뜨거울 때 먹고해~ 식으면 맛없어!!"

배가 출출해질 때 즈음.
가끔씩 시간되실 때 내원하시는 환자분께서 배고픈데 먹고하라고 호떡을 사다주셨습니다.
항상 오실때마다 봉지 한가득 사다주시곤 한답니다.
미처 사오지 못하셨을 땐 치료를 다 끝내시고는 돌아가는길에 항상 다시 들려서 두 손 가득~
호떡과 함께 사랑을 듬뿍 담아 주고가시기도 하시구요^^
항상 감사히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