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복궁 야간개장 소식을 인터넷 포털에서 제목만 봤다.
퇴근했더니
6살된 아들녀석이 '경복궁이 밤에도 한데요. 우리 가봐요'란다.
아마도 뉴스에서 봤나보다.
뭐... 어쩌겠는가.
가야지.
점심시간에 경복궁 야간개장 예매시스템에 접속한다.
18세 미만 소아는 무료.
그럼 성인 2명만 예매하면 되겠다.
예매시스템은 요런 화면으로 시작한다.
이름입력하고..
다음, 다음, 다음.. 결재.
끝.
이렇게해서.
오늘
5월 23일.
경복궁에 갔다오겠습니다. ^^
어두워서.. 사진찍으면 잘 나오려나 모르겠네요.
.
웹상에서는 야간개장이 몇일간만 하고는 끝나나보더군요
5월 27일까지인가?
저는 어제 아들이 얘기할 때...
그래.. 천천히.. 사람들 다 다녀가고 나면 우리도 가볼까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ㅎㅎ
이수한의원 · 2013. 5. 23.←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