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구름빵 공연 & 삼청동 삼청각 카페

By 이수한의원·2013. 2. 22.네이버 원문


둘째가 구름빵을 좋아한다고

엄마가 구름빵 공연을 예매했더군요.

무려.. 세종문화회관에서 하는 공연을.

애 둘과 엄마가 보고 올테니 아빠는 근처 찻집에서 쉬고 있으라는 배려까지 ^^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구름빵 공연이든 뭐든...

일단 뭔가 먹고 봐야 합니다.

난민처럼..

그래도 좋다고 먹네요 ^^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아들녀석은 백남준 아저씨를 좋아합니다.

음...

티비를 많이 사용해서 일듯 ㅎㅎㅎ

백남준씨의 조형물들을 보면 대번에 와! 백남준이다! 라고 알아챕니다.

기념으로 한 컷

애들과 엄마만 공연장에 들여보내고

저는 세종문화회관 바로 옆 스타벅스로 가서

정말 오랫만에.

혼자만의 tea time 을 갖습니다.

좋더군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공연 끝날 시간 맞춰서 다시 세종문화회관으로 들어갑니다.

애들 데리고 공연장을 가본 적이 별로 없어서 몰랐는데요.;

와.

공연장. 정말 복잡합니다.

애들, 부모들.. 북적북적.

정신이 하나도 없더군요.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습니다.

주요 포토존은 영락없이 줄이 길고.. 쩝.

그래도

구름빵 공연이라는 걸 남기기 위해 억지로 한컷 찍었습니다. ㅎㅎㅎ

공연 후 구름빵 풍선과 구름빵(진짜 빵이더군요) 을 10분 이상 줄 서서 기다린 후

각자 하나씩 사줬습니다.

애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더군요.

공연을 본 직후에 기념품 한개!.

애들이 재밌어 해줘서 다행입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구름빵 본 후

찾아간 곳은 삼청동을 지나서 숲속을 지나가면 나타나는 삼청각.

옛날 요정이었던 곳을 개조했다고 듣긴 했지만.

음. 정확히 뭐 하는 곳인지는 모르고

식당도 있고 연회장도 있고 카페도 있는 곳이죠.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역시.

애들 엄마는 창가에 자리를 잡습니다.

탁트인 시야에 대한 갈망과 집착(?) 은 대단합니다. ㅎ

딸아이도 창밖의 풍경을 감상하네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요런거 먹었습니다.

애들은.

아이스크림을 왜 그렇게 좋아하는걸까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맛있는걸 먹고나면

이렇게 기분이 좋아집니다.

애교도 떨고.ㅎㅎㅎㅎ

"니들 기분이 좋아지면

아빠 기분도 좋아진단다~~ "

이수한의원 · 2013. 2. 22.←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