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회식땐 엄청 더운날이었는데..어느새 눈이 펑펑오는 겨울이 되었네요~![]()
그동안 원장님이 논문쓰랴 책 집필하랴 많이 바쁘셔서 오랜만에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모였습니다.
매번 느끼지만 회식장소 정하기 참 어렵네요^^
어디갈까 어디가면좋을까 고민하다가 에잇.모르겠다!
전부터 가고싶었던 씨푸드레스토랑 마끼노차야 가보자고 했습니다.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두근두근 거리며 도착!
기념으로 사진촬영^^
먼저 혼자 막 들어가시는 원장님 뒷모습.
그러고는 "사진찍니? 포스팅할거지?"
"응? 저 혼자 기념으로 간직하려고 찍을거에요~" 했으나 맛있는거 먹고 왔다고 자랑하려고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저흰 Dinner1부로 예약을했는데 도착하니 이미 많은분들이 식사를하고 계셨어요.
저희도 테이블 배정받고 식사 시작!


늙어보이지 않게 찍어달라고 주문하신 울 원장님.
원장님 미안요![]()
저에겐 그런 능력이 없어요ㅜ
그래도 원장님 멋있어염![]()

원장님이 고르신 와인 "1825 카베르네 쇼비뇽"
저는 술을 잘 못해서 어떤 와인이 맛있는지 잘 모르지만.
원장님이 고르셨으니 맛있는 와인이겠죠^^

처음부터 초밥을 먹으면 배가 불러 못먹을까봐 아껴뒀더니..
나중에는 못먹겠더라구요..
간장게장이 그렇게 맛있다던데..구경만하고 먹어보진 못했어요.
회원카드 만들고 왔으니 다음기회에 다시 가봐야겠어요.
+
안티구아스 레세르바스 까베르네 쇼비뇽을 주문하면 1825 까베르네 쇼비뇽 1병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여러명이 가실 계획이라면 연말에 와인으로 분위기 내보는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마끼노차야 운영시간 및 금액입니다.
예약하실 때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