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우리 회식했어요 ^^

By 이수한의원·2012. 8. 10.네이버 원문

춘천 급여행 회식을 뒤로..한동안 이수한의원에서는 회식이 없었지요. 왤까요? 글쎄요...??  

여하튼!! 오랜만에 이수한의원식구들이 회식을 하고 왔답니당^^

장소는 바로바로 요기요기↓↓↓↓

'도심속에서 즐기는 캠핑&바베큐'라는 이색적인 테마로 만들어진 정글바베큐 입니다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의 맛집search의 달인 유실장님께서 찾아내신곳이죠!

위치는요? 양재이마트옆 건물에 위치한 아울렛이 하나있지요 하이....하.. 하이브랜드!(잠깐이름이 생각안났어요ㅜㅜ 맞겠죠??) 

               하이브랜드 건물을 직선으로 관통하면 문이 하나 나와요 그 문으로 나오시면 바로 정글바베큐가 보인답니당^^

정글바베큐는 규모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가족단위, 10~20인 내외 단체가 함께하기에는 적절한거 같아요^^

대략적인 전경은 이런모습이예요. 텐트가 있고 캠핑용 의자들이 셋팅되어있어요!!

대형스크린도 준비되어있는데요. 저희는 그 스크린 앞자리에 딱! 앉았답니다.

그시간에.. 올림픽 축구 한일전이 펼쳐지고 있었다면 저희 회식은 아주 명당자리에서 다같이 축구를 보며 한껏 후끈! 했겠지만..

아니예요! 그래도 손연재선수의 체조를 가장 가까운 스크린앞자리에서 감상하며 회식을 즐겼답니다.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정글바베큐의 메뉴는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렇답니다! 굉장히 간단하고 심플하게 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

정글바베큐에 도착한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선택한 메뉴는 '4인상'입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먼저 불이 도착하고 저희가 사진을 찍는동안 원장님과 유실장님께서 도란도란 담소(?)를 나누고 계시네요 호호호호

드디어 4인상이 등장했어요 ^^ 거창하게 많이 나오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 캠프에 묘미는 무엇? 있는데로 있는걸로 최대한 맛있게!

겠지요?? 뭔가 빠진듯한.. 부족한듯한.. 하지만 그래도 고기는 항상 맛있지요 ^^

고기, 야채,김치 끝!!

이제 막 고기를 굽고있어요옹 후어어엉 핸드폰 카메라의 한계네요... 맛있게 안나와서 속상해요ㅜㅜ 실제론 엄청맛있었어요!

'원장님! 고기 너무 잘구우시는거 같아요오~~~~!!!' 하던 바로 그.순.간.

정말...정말 슬픈일이 일어났어요........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원장님께서..원장님께서.... 그만.. 통통한 프랑크소시지 아이를...그만..땅에...땅에....떨어뜨리셨어요......................ㅜㅜ

하....아직도 좀 맘이 아프네요 떨어진..소시지아이... 이렇게...갔답니다.

원장님께서는 짧게 한마디 하셨어요 '헛. 미안'이라고....

괜찮아요 떨어진 소시지아이는 그다음 메뉴인 '대하'에 뭍혀서 금방 잊혀졌어요^^

대하는 안타깝게도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ㅜㅜ

분위가가 무르익어가고 이런저런 한의원에서 일어난 일들, 개인적인 소소한 경험담들을 이야기하며

정글바베큐에서의 회식을 이어갔답니다.

정글바베큐에서의 식사가 끝나고 근처 양재역에서 가볍게 맥주 한 잔을..!! 캬~

이렇게 이수한의원의 회식은 끝이났답니당!!^^

p.s 일 열심히 할께요옹 담에도 더 맛있는거 사주세요 원장니임~~~~~~~~~~~~

     항상 열심히 하는 이수한의원 식구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당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 2012. 8. 10.←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