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 식구들의 급여행이야기^^

By 이수한의원·2012. 7. 5.네이버 원문

포스팅이 좀 늦었지만 이수한의원 식구들의 급 여행기를 들려드리려 해요^^

날씨가 너무 좋던 5월의 말.... 

'쌤 우리도 1박2일로 캠핑장 같은데로 놀러가요!'

'그래!'

무심코 지나갈 수 있었지만 그냥 지나갈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아니죠~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추진력 빵빵빠앙~~~~~ 가까운 근교로 캠핑을 갈까했으나...

저희가 캠핑을 간다는데 이 날 좋은날 발빠른 캠핑족들께서 가만히 계셨을리없죠..

아쉽게도 캠핑을 할 수있는곳이 없었어요 ㅜㅜ

저희의 정보력 부족일까요???????? 조용하고 한적한 캠핑장소 아시면 소개부탁드려요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식구들의 급 여행지는 바로바로~~~~~~~~!! 가.평.입니다!!

itx춘천행 청춘열차! 발빠른 예매로 저희는 2층 좌석에 딱! 앉아서 출발~!!

일끝나고 가는 여행도 쏠쏠한 재미인거 같아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itx 청춘열차 모습입니다.>

기차안에서 사진도찍고 이 이야기 저이야기 주고받다보니 어느덧 청평역에 딱 도착을 했습니다.

시간이 아무래도 촉박하다보니.. 렌트를 해야해서 청평역에 내려서 렌트카를 받고 팬션으로 향했습니다.

초보운전자들이다 보니.. 뒷좌석 조수석에 탑승하신 분들 모두.. 상기된 표정으로 아무말없이 조용~히 긴장감을 유지한채 어느덧 도착한 팬.션!!!!!!!!!!!!!!!!!우와우 여기너무너무좋은거있죠??


 <팬션 외관 입니다.>

팬션은 가평과 춘천 사이 즈음에 위치한 '미술관 옆 동물원'이라는 팬션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너무 잘꾸며져 있어요^^

사진이 너무많아서 어떤걸 올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팬션 뒷뜰이 공간이 아주넓어서

가족들과 함께하기에 너무 좋아요^^ 꼭 한번 가보세요!!

맛있는 바베큐파티와 도란도란 수다로 여행의 하루가 저물어갑니다~~~!

늦잠을 자고 부랴부랴 아침을 챙겨먹으며....

(바베큐파티때 남아서 버린 고기가...너무 생각다더라구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남이섬으로 향합니다!

남이섬 입장료가 올라서...10000원대라 조금 부담은 되었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남이섬을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 좋은 공기를 듬뿍 마시고 왔답니다^^

<남이섬 입니다.>

드넓은 남이섬에서 '와,,진짜 여기서 도시락 싸들고오면 하루 종일도 놀겠다...'하면서

아쉬움을 뒤로한채 서울로 향합니다..........

짧은 시간 여행이라 더 아쉽지만 아쉬웠기 때문에 기억에도 더 오래남고 좋은 추억으로

간직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2. 7. 5.←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