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
퇴근했더니
가족들이 어서와서 이것 좀 보라고 호들갑!!
가서 보니 둘째가 그림을 많~이 그렸더군요
이 그림은 연필로.. 습작인 듯 하네요.
동그란 얼굴, 눈, 코, 입.. 그리고 머리카락까지.
있을 건 다 있네요
이 그림은 윗 그림보다 더 초기 작품인가 봅니다.. 연습작.

이 그림은 뭘 그린거야???
사자!

얼굴만 그리지 말고 목도 그려봐 했더니.. 목과 몸통도 그렸네요..
중간중간 얼룩무늬까지

이건 뭘 그린거야?
코끼리!

여기엔.. 턱수염까지 풍성하게 그려놨군요

이 그림도 디테일이 약한것이..
초기 작품인듯 합니다.

그림을 그린 주인공.
둘째아이.
보이시 하지만.. 딸이랍니다
지금 25개월이죠 ^^
이수한의원 · 2012. 2. 10.←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