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구정연휴네요^^ 이수한의원에도 설날의 모습이~ [사당동한의원,이수역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2. 1. 20.네이버 원문

크리스마스 지난지가 한참인데 소품들을 그냥 방치해둔 관계로

계속 크리스마스 분위기였네요^^;

구정을 맞이해서 이수한의원 내부 꾸미기 프로젝트를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먼저,  요즘엔 보기 힘든 전통엿을 대기실 테이블에 두었습니다.

환자분들 정~~말 좋아해주시더라구요^^

남녀노소 구분없이 맛있다고 하시면서 맛나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저희가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정말 오랜만에 보는 족두리와 윷놀이..제기 그리고 나무팽이^^

어릴 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방패연과, 복주머니....

자세히 보시면 흑룡도 있답니다^^

그냥 흰색이어서 밋밋하던 블라인드라 알록달록 해져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헬륨풍선으로 블링블링하게 꾸미는 중,,,^^

소영쌤 출연하셨네요~ㅎㅎ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데스크에서 바라본 대기실 풍경입니다~

오전에 부랴부랴 장식해서 환자분들 내원하시기 전에 찍어서 안이쁘게 나왔네요ㅜ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그리고, 새해에 빠질 수 없는 복조리가 있죠^^

이수한의원에 오시는 모든 분들,,,,그리고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

항상 행복하시고 웃음가득한 2012년 보내세요^^

이수한의원 · 2012. 1. 20.←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