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지난지가 한참인데 소품들을 그냥 방치해둔 관계로
계속 크리스마스 분위기였네요^^;
구정을 맞이해서 이수한의원 내부 꾸미기 프로젝트를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먼저, 요즘엔 보기 힘든 전통엿을 대기실 테이블에 두었습니다.
환자분들 정~~말 좋아해주시더라구요^^
남녀노소 구분없이 맛있다고 하시면서 맛나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저희가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족두리와 윷놀이..제기 그리고 나무팽이^^
어릴 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방패연과, 복주머니....
자세히 보시면 흑룡도 있답니다^^
그냥 흰색이어서 밋밋하던 블라인드라 알록달록 해져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헬륨풍선으로 블링블링하게 꾸미는 중,,,^^
소영쌤 출연하셨네요~ㅎㅎ

데스크에서 바라본 대기실 풍경입니다~
오전에 부랴부랴 장식해서 환자분들 내원하시기 전에 찍어서 안이쁘게 나왔네요ㅜ

그리고, 새해에 빠질 수 없는 복조리가 있죠^^
이수한의원에 오시는 모든 분들,,,,그리고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
항상 행복하시고 웃음가득한 2012년 보내세요^^
이수한의원 · 2012. 1. 20.←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