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잠이란 녀석과 함께 상쾌한 아침 공기를 가득 머금고~~~
옆구리에 책 한 권 껴안은 채 동네 까페를 어슬렁 어슬렁 거립니다....^^
오늘 나에게 선택 된 영광스러운 책!
월욜 아침, 원장님께서 "빨리 읽도록 해요..!" 라는 엄포와 함께 건내어주신 귀한 책!!
일 주일 내내 읽고 적어가며... 3번을 통독 했음돵..>.<
( 학창시절, 나름 속독의 기술을 연마했었는데.. 나이가 드니 책 한 권 읽기도 벅차네요..)
네트워크 치과로 잘 알려져 있고, "병원 코디네이터 "라는 직함을 처음 도입했다고 알려진
"예치과"의 박인출 원장님께서 출판하신 "병원을 경영하다."
병원 전반적인 경영사항 뿐 아니라, 이제는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의료마케팅"에 대하여
포커스를 잡아주고 있는 책이네요..^^
저희 "이수한의원"에서도 고객만족, 고객감동 서비스를 시도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
고 있습니다.
한 분 한 분의 고객을 내 가족처럼 여기며 정성을 다하는 우리 "문 원장님"
그리고 원장님을 도와 고객분들께 최선을 다하는 저희가 되려 많이 노력중 입니다.
*^^*
구정을 한 주 남긴 오늘,
다시금 감사한 마음을 가득 안고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2. 1. 16.←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