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에 먹을 복이 터졌네요 ^^
연말에 프랑스로 출국해서 파리에서 귀국여정으로 9박10일 다녀오신 이수한의원 환자분께서
선물이라며 건내주신 맛있는 초콜렛입니다^^
부러진 느낌이 있어서 뜯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겉 포장을 찍고
살며시 봉지를 뜯었더니 두둥!!
초콜렛이 부러진 듯한 느낌이 나는 이유는 바로....개별포장이었습니다...ㅋㅋ
유럽 초콜렛이라고 촌스럽게 유난떨면서 하나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트윅스 맛이 나기도 했지만요...ㅎㅎ
오랜만에 입이 호강했네요,,ㅎㅎㅎ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2. 1. 9.←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