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화이팅 선물^-^

By 이수한의원·2012. 1. 4.네이버 원문

이번엔 이수한의원에서 화이팅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수한의원에 피겨선수  다섯명이 치료를 받으러 내원합니다.

작년 11월쯤에 있었던 시합땐 문자를 한명한명 보내드렸는데.

이번에는 이수한의원 가족들의 기가 팍팍 들어있는 초콜렛을 준비해봤습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시합때는 계속 움직여야 하기때문에 배불리 못먹습니다.

속이 부대끼면 힘들어서 오히려 안먹는 선수들도 있고

에너지를 내기위해 열량이 높은 초콜렛 등을 먹으면서 시합을 뛰는 선수들도 있어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작은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 대한빙상연맹에서 시합일정을 확인해보니 1/6~1/8 전국 종합선수권대회라고 하네요*

우리 피겨선수들 이쁘죠^^ 아직 두명밖에 사진을 못찍었지만... 다들 힘내라고 응원해주세요!!

이수한의원 · 2012. 1. 4.←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