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이수한의원에서 화이팅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수한의원에 피겨선수 다섯명이 치료를 받으러 내원합니다.
작년 11월쯤에 있었던 시합땐 문자를 한명한명 보내드렸는데.
이번에는 이수한의원 가족들의 기가 팍팍 들어있는 초콜렛을 준비해봤습니다^^

시합때는 계속 움직여야 하기때문에 배불리 못먹습니다.
속이 부대끼면 힘들어서 오히려 안먹는 선수들도 있고
에너지를 내기위해 열량이 높은 초콜렛 등을 먹으면서 시합을 뛰는 선수들도 있어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작은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 대한빙상연맹에서 시합일정을 확인해보니 1/6~1/8 전국 종합선수권대회라고 하네요*
우리 피겨선수들 이쁘죠^^ 아직 두명밖에 사진을 못찍었지만... 다들 힘내라고 응원해주세요!!
이수한의원 · 2012. 1. 4.←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