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오늘은 케익선물이네요^-^

By 이수한의원·2011. 12. 22.네이버 원문

예약시간이 5분정도 지난 시간.

추나예약 환자분이 헐레벌떡 들어오면서 "메리크리스마스~" 하시면서 건네주셨습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너무 이쁘죠^^ (선물해주신 환자분이 더 이뻐요!!)

요즘엔 항상 감사할 일 뿐이네요!!

이수한의원에 와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MERRY CHRISTMAS~

이수한의원 · 2011. 12. 22.←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