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김미경의 12월 파랑새 강연..

By 이수한의원·2011. 12. 21.네이버 원문

11월 말에 직원들이 같이 가보자고 해서 신청을 했습니다.

강연일은 12월 19일 월요일. 

시작시간이 7시였기에 환자분들껜 죄송하지만 한시간 일찍 마감하고 서둘러 출발했습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2011년의 마지막 강연..김미경대표가 고민하다 정한 주제는 "2012년을 준비하는 자기계발 5대 키워드"

한해를 잘 마무리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음에 올 1년을 준비해서 알차게 보내는 것 또한 중요하죠^^

지정석이 아니라 자유석이었기 때문에 서둘러 강연장에 들어가봤더니,

1층은 이미 자리가 만석!

2층으로 올라와 자리를 잡고 강연시작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10분전에 들어갔는데 이후로도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 자리를 채웠습니다.

다들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팜플렛과 티켓...그리고 필기도구.

열심히 적었습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노트를 가져오지 못한 사람들을 배려해 팜플렛 안쪽에는 따로 메모할 공간을 만들어주는 센스!

강연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더 발전하기 위해 열심히 메모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한해의 마지막인 12월에 다음해의 목표와 계획을 세운다고 합니다..

목표를 세우는 것도 좋지만 실천이 더 중요하죠!

꼭 실천해야 할 것들을 목표로 잡고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두들...2011년 마무리 잘 하시고..

2012년에는 올 해 힘들었던 일들을 툭툭 털고..일어나자구요^^

이수한의원 · 2011. 12. 21.←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