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과 키높이 구두를 모두 벗어던지고 맨발로 사뿐히 마룻바닥을 거닐 듯,
기교와 기계음들을 모두 걷어내고 가벼운 어쿠스틱 사운드로
상품이 아닌 음악을 고집하는 앨범이 나왔다.
-- simple Ke-i에 대한 전문가 평 중에서 일부를 팬카페에서 퍼왔어요~!!
simple Ke-i는...
보컬 Roda , 키타리스트 Jay, 그리고 프로듀서 Ke-i..
세명으로 구성된 밴드입니다.
저희 병원에는 Ke-i님, Jay님이 오셨어요~!!
치료받으러 많이 다녀가셨는데 이제야 알았네요,,,

그저께 가져다 주신 앨범입니다..^^
그자리에서 개봉해서 들어보았습니다..
해가 지날수록...기계음이 섞인 최신곡 보다는 깔끔한 음악을 선호하게 되는데..
1, 2번트랙은 어쿠스틱 사운드에 쉽고 편안한 멜로디가 듣기 좋더라구요...
치료받고 나가시면서 "1번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라고했더니..
"4번이 더 좋아요...질질 짜는 노래에요..." 하시네요..ㅎ
오늘 다시 들어보니 추천해준 4번트랙도 역시 좋네요!
감사합니다^^ 잘 듣고 있어요..!!
이수한의원 · 2011. 12. 16.←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