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병원내부를 꾸며봤어요^-^

By 이수한의원·2011. 12. 14.네이버 원문

12월, 

...얼마 남지 않은 2011년..그리고 크리스마스..

날씨도 추워지고 썰렁한 느낌이 들어 대기실을 꾸며보자는 의견이 나와서

직원들끼리 나름 열심히 꾸며보았습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우선, 2년간 묵혀있던 트리를 꺼내 대기실 한켠에 두었습니다.

데스크 천장도 꽃볼과 인형..크리스마스 가렌더로 꾸며보았습니다^^

열심히 만든 직원들 눈에만 들어오나 봅니다.

환자분들이 장식에 대해 코멘트를 한마디도 안해주시네요..ㅋㅋ

심지어 원장님 자화상을 그려준 꼬마 공주님께서는 색깔 배치가 마음에 안든다는

진심어린(?) 조언까지 곁들여 주셨네요..ㅎㅎ

아! 천장에 달려있는 꽃볼 보이시나요?

습자지를 이용해 만들었어요 >_<

열심히 열심히 만들어서 원장님 방에도 걸어드렸습니다^^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짜잔~~이쁘죠?

크기도 가지각색!!

대기실처럼 두세개 있는 것 보다 열개이상 뭉쳐있으니까 풍성하고 더 이뻐보이네요~


치료실 베드 벽면도 꾸미고 싶어해서 자르고 붙여서 직접 만드는 중입니다^^

아직 미완성이네요....언뜻 봤는데 완성하면 이쁠 것 같네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크리스마스 하면, 음악이 빠질 수 없죠!!

위에 CD는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 라는 일본의 재즈트리오의 앨범입니다.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를 재즈로 편곡한 앨범인데요..

병원이라 캐롤을 틀어두면 시끄러울수도 있는데 이 앨범은 잔잔하면서도 신나고..

듣기 좋은 선율이라 병원과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아직은 이르지만 merry christmas~

그리고...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시간되실 때, 꼭 찾아오시구요^^

이수한의원 · 2011. 12. 14.←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