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어려운 일 중 하나가
이수한의원 회식 자리 정하기
인듯 ^^
의견수렴 후 결국..
Go ! 노량진
이수한의원 원장과 직원 모두 함께 출발~

주차장에서 노량진 시장으로 들어갑니다.
노량진 시장을 들어설 때는..
뭐랄까.
전투적인 마음가짐이 됩니다.
어느집을 들어갈까?
흥정을 어떻게 하지?
등등..
다행히 직원분이 단골로 다니는 곳이 있어서
그곳에서 주문 후 식당으로 갑니다.

주 메뉴인 회가 나오기전.
에피타이져로 요새 제철인
석화로 시작합니다.
이후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ㅎㅎ
이수한의원 직원들이 맛있게 먹어줘서
감사~
화이팅!
이수한의원 · 2011. 12. 1.← 전체 목록으로



